본문 바로가기
┗ Review. (ft. 내돈내산)

폐백음식까지 완료......!!!!!

by 윰윰이 2022. 10. 11.
반응형

짧은 듯 길었던 결혼준비기간..

검색과 선택, 발품과 소비의 연속......돈쓰는게 이렇게 힘든건지 몰랐다.

막바지를 달리는 이 시기에 폐백음식을 할 때가 되었다고 생각했다.

웨딩카페에서 여기저기 검색하다보니 여러 업체가 나왔고,,

더이상 비교하고 분석하기엔 여력이 없어 

제일 많이 나오는 곳으로 선택....!! 2-3군데 보다보니

제일 퀄리티가 좋아보이고 서비스도 많이 주는 곳으로 선택했다.

내가 고른 폐백음식 ! 음식은 잣대추고임, 육포, 구절판, 곶감 4가지에 술이 있다.

여기서 코로나이벤트로 모듬약과, 한과, 코코넛약과 중 1가지 무료 서비스를 해주고

짝꿍이벤트로 공동구매를 해서 또 한가지 !! 5만원상당 ㅎㅎㅎ

 

혹은 소개를 받아서 들어가도 약과가 하나 추가된다.

 

이래저래 서비스 받을 구멍이 여러군데 만들어져있어 입맛대로 할 수 있는 듯하다.

특히 솔방울모양 곶감이 좀 기대가 된다. 모양이 독특해서 사진도 잘나오고 기억에 남지 않을까 싶다.

 

내가 선택한 서비스는 아래와 같다 ! 폐백음식 걱정많이 했는데 이렇게 추가가 되니... 빨리 받아보고싶고 

푸짐할 것 같아 넘 기대가 된다!!!!

사과정과

 

혹시나 이 글을 보시는 분 중 짝꿍을 구하지 못하셨다면 

그냥 바로 주문하시지 마시고 댓 남겨주심 제가 정보드릴게요 ! 제정보 입력하심 소개받은분으로 되어 

약과를 무료로 받을 수 있으세요 ! 10월 30일까지 유효합니다~ 소개해드리는데에 저는 아무런 혜택이 없어요 짝꿍이벤트를 이미 받았기때문에 ~~ㅎㅎ 모두 마무리 잘하셨음 좋겠어요 ~

 

http://www.ebaji.co.kr/

 

이바지원폐백

정직한 사람들이 만드는 폐백이바지음식,저희는 음식으로 장난치지 않습니다

www.ebaji.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