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restaurant and cafe .

카네이션 플라워 쿠키 선물추천(어버이날, 스승의날, 기념일선물)

by 윰윰이 2022. 5. 10.
반응형


철저히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어버이날 카네이션꽃만 드리기 부족해보이거나, 꽃은 별로 사고싶지 않다면....?
카네이션 쿠키랑 용돈으로 드려도 절대 부족하지 않을 것 같다.
어버이날을 5일정도 앞두고 급하게 카네이션 쿠키/마카롱 등등을 발견하고 주문하려했으나.. 예약주문은 마감.. ㅠㅠ
운좋게도 집근처 동네에 픽업이 가능한 카네이션 쿠키 가게가 있었다 !!!!!!!!
이건 운명이야+ ㅇ+ 하고 바로 주문...
남자친구네는 조금 더 다양하고 많은 12구, 우리집은 6구를 샀다. 종류는 6구/10구/12구/15구/ 5구+도라지정과/ 10구+도라지정과 가 있었다.


카네이션 쿠키 12구: 44,000원

사진으로봐도 예뻤지만, 실제로 보면 더 정교하고 색감이 선명해서 진짜 꽃같았다. 이걸 어떻게 먹을 수 있을까? 싶을정도..? (하지만 잘먹음) 12구 쇼핑백이 개인적으로는 투명해서 더 잘보이고 예뻤다.

 


카네이션 쿠키 6구: 22,000원

쿠키1개의 크기가 큼직해서 그런지 6구여도 전혀 비어보이지 않았다.

 

 


가게주소는 해당 작가님이 결제 후에 개인적으로 연락을 주셔서 알려주셨기때문에 정확한 위치는 기재하지 않으려한다.
(이유가 있을거라는 생각?) 아무튼...혹시나하며 구매인증을 올리며,, 아이디어스의 다온아뜰리에 작가님... 내년에 또 사야하니까 오래 장사해주세여......일면식도 없음..ㅎㅎ

 

어버이날을 앞두고 있어서 그런지 주로 카네이션이 많이 들어 있었고, 스승의 날이나 평소 병문안이나 기념일 선물로도 색다르고 좋을 것 같다. 아마 그때는 더 다양한 컬러의 꽃이 들어가지 않을까 싶다. 우리집 산 쿠키로 먹어봤는데 제과점에서 먹어봤던 밤앙금옛날과자? 같은 맛이었다! 호불호 없이 남녀노소 다 잘 먹을 수 있는 맛! 우유나 커피랑 먹으면 좋을 것 같다. 원데이클래스도 열리길 바라는 마음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