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ravel .

제주이색숙소) 귤림동화 방문후기_숙소 즐기기 팁, 노천탕, 프라이빗 숙소, 귤따기체험

by 윰윰이 2023. 2. 13.
반응형

해질녘 귤밭에서 인생샷찍기 (귤림동화)

들어가며.. TMI 늘어놓기

신혼여행을 사정상 나중에 갈 예정이어서 제주도로 2박3일 다녀왔습니다. (22.11월경)
대부분 신라호텔을 많이 넣으시던데 저는 이상하게 국내에서는 고오급 호텔에 대한 로망이 없었어요.
호텔에 60만원을 태우느니 육지에서는 없을 제주도에 가야만 묵을 수 있는 특별한 이색숙소에서 꼭 1박을 하고 싶었어요.
열심히 검색하던 찰나 귤림동화를 발견했어요 ! 인스타에만 찾아봐도 슬라이딩침대(뻐꾸기 시계처럼 침대가 문밖으로 밀려요)가 유명하다는 것은 쉽게 알 수 있으나 막상 방문했더니 그것뿐만 아니라 다른 인생샷 건질 멋진 곳들이 많더라구요. 인스타에서 이미 너무 많이 봐서 그럴수도 있지만요.

 

1. 가격 및 구성

  • 가격: 53만~58만(1박당), 2박이상 예약시 추가1박당 5만원 할인
  • 기준: 2인, 최대 6인
  • 구성: 독채, 더블베드 침대(실내침대), 폴딩도어있는 쪽 슬라이딩 침대(야외 나갈 수 있는 침대), 노천탕, 취사가능, 화장실2개
[무료제공] 1. 즉석카메라,필름한통 / 2. 노천탕 온수,입욕제 / 3. 불멍존 장작,용품 / 4. 웰컴귤, 웰컴음료(2종), 캡슐커피, 얼음 / 5. 족욕제 / 6. 사진엽서(3장), 향낭(2개)

무료제공되는 서비스가 워낙 다양하다. 호텔이었으면 없을 다양한 이벤트를 받는 기분이라 너무 좋았다. 다양한 코너가 많아서 1박 비용이 아깝지가 않았다. 사진엽서와 향낭까지 서비스로 받아서 감동이었다. 폴라로이드 필름 한통에 10장이 들어있는데 장당 보통 1000원씩이라 그것도 생각해보면 만원어치.. 개이득, 불멍존에 오로라가루도 있다고 했는데 못써서 너무 아쉬웠다... !!

귤림동화 입구
불멍존

2. 귤림동화 숙소 즐기기 팁!!!!!

🍊 내가 생각하는 최고의 힐링 포인트 !!
1) 아침에 일어나서 제공받은 족욕제를 풀고 족욕물받기
2) 무료 캡슐커피를 내려서 한잔 마시면서
3) 폴딩도어를 열고 귤밭보면서 족욕 멍때리면...을매나 행복하게요???

귤림동화 족욕하는 곳

족욕하는 쪽에서 왼쪽을 쳐다보면 이런 실내 식물원같은 곳이 있어서 또 한번 힐링, 채광이 넘 좋아서 행복하다. 초록초록 에너지 충전!

실내한켠 식물원

🎀 아이템 챙겨가기
1. 노천탕에서 입을 수영복 (옐로우/오렌지/화이트계열 이쁜 듯)
2. 커플 귤 잠옷
3. 각종 귤아이템, 머리헤어핀 등
제주도 시장에서 관광상품으로 많이 팔더라구요 ~ 저는 귤잠옷을 인터넷으로 주문해서 가서 저녁에 같이 입고 있었어요 ㅎㅎ

커플 귤 잠옷 (인터넷에서 2-3만원대)
프라이빗 노천탕

🔜 바쁘다 바빠!! 할 일이 많다. 체크인 시간 맞춰가자
폴라로이드 사진찍기 / 셀카봉으로 포토존 사진찍기 / 노천탕 / 불멍 / 귤따기체험 / 족욕 / 커피타임 / 방명록남기기 등
J들은 꼭 하고 싶은 우선순위 생각해보세요!!
아침에 일어나서 귤따기 체험도하고 족욕하면서 멍도 때리고 ~ 폴라로이드 사진찍고 하다보면 금방 체크아웃시간!! 정말 2박이상 해야 느긋하게 다 즐길 수 있는 것 같아요 ㅎㅎ 아무튼 숙소가 조금 외딴 곳에 있어서 심심하지 않을까? 걱정하시는 분이 있다면 그건..걱정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
저도 고등어회를 사가려했으나, 체크인시간(4시)보다 너무 늦어질 것 같아서 고등어회 포기하고 4시반 도착해서 숙소 구경하고 여기저기서 사진을 찍다보니 금방 해가 지더라구요 ㅠㅠ 숙소를 즐기고 싶어서 근처 횟집가서 빨랑 회떠와서 숙소에서 먹고 부랴부랴 노천탕을 즐기고 노곤노곤해져서 불멍을 꼭 하고 팠는데 잠들어버렸답니다..^^

통창 생각의 공간, 인생샷건지기 가능
유명한 귤림동화의 슬라이딩 침대

⁉️내가 궁금해서 물어본 Q&A
Q. 10월에 가도 귤이 열려있을까요? (질문 당시 6월)
A. 지금도 귤밭에 초록귤은 열려있고 흔히보는 크기의 풋귤은 8월부터 있고, 9월 중순부터 노랗게 익은 귤을 볼 수 있다.
수확은 10얼 초부터 이듬해 2월 초까지 가능하다. 무료귤따기 체험을 통해 마음껏 먹고 3kg 준비된 귤박스를 가져갈 수 있다.

혹시라도 가려는 시기에 노란 귤이 열릴지 궁금한 분들이 있으시다면 질문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

3. 위치

제주 서귀포시 남원읍 원님로25번길 33-14

4. 끝으로..

방문 전 이런저런 문의를 드려도 친절하게 답변해주시고, 블로그에 댓글로 질문 남겨도 사진까지 남겨주시면서 상세하게 안내해줘서 방문 전, 후 모두 만족스러운 숙박이었습니다. 엄마모시고도 한번 가보고 싶고, 친구들이랑 가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마음같아선 엄마친구들이랑 여행 다녀올 수 있게 숙박 잡아드리고 싶은 생각이에요. 이런 특별한 경험을 혼자 해보기 아쉬운 느낌 ! 정말 찐으로.. 좋았어요 ~ 스탠바이미랑 다이슨드라이기도 있었고 아무튼 숙소를 보고 여행지를 정할 정도로 이색숙소 경험해보는 걸 좋아하는 저로서는 시간이 촉박했던 것 빼고 모든 것이 만족스러웠던 숙박이었습니다.

예약인증

반응형

댓글